티스토리 뷰

먼저 차 보험의 할인혜택으로는 1년 마일리지(주행거리) 특약을 포함한 블랙박스 특약, 자녀할인, 3년무사고, 제휴카드 등이 있는데요. 이러한 혜택들을 우리가 하나씩 다 알아보려면 정말 번거로워질 수 있겠죠. 하지만 그렇다 하여 그냥 대충 가입을 하게 되면 무언가 빠뜨린 것 같고 끝맛이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비교 견적사이트에서는 이런 할인특약을 알아서 잘 챙겨주니까 여러분들이 크게 신경을 쓸 부분은 아마 거의 없을 것 같네요.
비교 분석을 할 때 간단한 팁을 하나 드리자면, 우리 나라에 있는 모든 업체의 보장 수준은 비슷해요. 가격이 높다고 하여 보장을 더 많이 가져가거나 이러한 게 거의 없기에 저렴한차보험 위주로 하여 비교해 보면 바람직 할 듯 싶습니다.

차량을 가지고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강제로 들어야 하는 게 하나 있죠. 바로 차량보험입니다. 나는 운전 경력이 많고, 운전 실력이 매우 좋으니까 가입을 안해도 괜찮겠지! 또는 난 차량을 한동안 이용 안하니까 들지 않아도 괜찮겠지! 이런 개념이 아니구요. 일단 자가용을 보유하고 있으면 무조건 가입이 되어 있어야 해요.
차보험은 일반적으로 가입자의 나이가 많고, 차를 혼자만 이용하면 월 납입비가 낮게 책정이 됩니다. 반면 운전자의 연령이 적고, 운전자의 범위가 넓으면 보험금 확인하실 때 납입금이 높게 책정 될 수 있어요. 그러므로 운전자 범위는 본인한정 및 부부한정으로 하시는 게 제일 좋구요. 할인받을 수 있는 연령이(만26세 이상) 아직 안됐다면 아버지나 어머니 이름으로 가입 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예요.

자동차를 운전하는 사람에게 필수인 것이 한 가지 있죠. 바로 그것은 자동차 보험입니다. 이것을 가입해 놓은 상황에서 안전 운전과 방어운전을 해야지, 들어 놓지 않은 상태에서 안전 운전, 양보운전을 해봐야 별다른 의미가 없어요. 때문에 가입이 가장 우선시 되어야 합니다.
다이랙트 상품이 비교적 저렴하다고 해서 서비스 품질 및 보장내용에 회의심을 품고 계시는 분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 정확하게 짚고 넘어가면, 서비스 품질과 보장에 대한 내용은 오프라인을 통해서 들은 것과 똑같습니다. 그러나 다이렉트 상품은 설계사를 따로 두지 않으면서, 회사와 바로 계약 체결을 하는 거라서 중간과정의 수수료가 나오지 않지요. 그래서 조금 더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을 하실 수 있게 됩니다.


위의 가격비교 사이트는 1년마다 제가 활용을 하고 있는 곳인데 가격과 할인혜택별로 꼼꼼히 정리를 잘 해주기 때문에 1년 갱신을 할 때 상당한 도움이 되어요. 또 제가 먼저 물어보지 않아도 마일리지(주행거리) 특약, 자녀 할인 등의 할인특약을 먼저 묻고 챙겨주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참 흡족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 주위 사람들에게도 가끔 추천드리고 있지요.
차량보험은 딱 1번만 들면 그걸로 끝 나는 게 아닌, 운전을 계속 하신다면 내년에도 내후년에도 계속 가입하셔야 합니다. 공연히 비싸게 돈 주고 가입을 해봐야 본인만 손해이기 때문에 바쁘고 귀찮더라도 매년마다 견적비교를 하시는 게 좋습니다. 그렇게 해야 연간 납입료를 줄일 수 있게 되어요. 오늘 준비한 저렴한차보험 포스팅은 여기서 모두 마무리짓구요. 이용에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나중에 다시 찾아 오겠습니다.

